Archive for April 14th, 2013

April 14, 2013: 11:16 pm: bluemosesErudition

“초월의 실질적 체험은 완전한 자기 몰두와 대상에의 완전한 몰두 그 중간에 있다. 어떤 인간 체험이나 자기 의식과 외부 세계에 대한 인식이 뒤섞이게 된다. 영적 지도자는 하느님께 대한 관상이 이 점에 있어서 다른 사람에 대해 관상하는 것과 다를 것이 없다는 것을 피지도자가 인식하도록 도와 줄 수 있다. … 영적 지도의 초기 단계에 영적 지도자는 피지도자들이 하느님께 대해 관상하도록 도와 주어야 한다. 피지도자는 어떤 형태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가? 피지도자들이 하느님을 바라보고 하느님의 말씀을 듣고자 하는 노력이나 열의 그 자체는 이 단계에서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것들은 대개 자기 몰두로 끝이 난다. 처음에는 피지도자들이 즐기는 활동 중에서 관상적인 면이 있는 것을 관상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Barry & Connolly, 1982)

: 10:59 pm: bluemosesErudition

새벽예배 카풀 신청

: 10:30 pm: bluemosesErudition

Sarah said, “God has brought me laughter, and everyone who hears about this will laugh with me.”(Genesis 21:6 NIV)

* 웃음을 허락하시는 하나님, 약속대로 돌보신다.

: 10:17 pm: bluemosesErudition

Isaiah 59:8, 11 NIV

The way of peace they do not know; there is no justice in their paths. They have turned them into crooked roads; no one who walks along them will know peace. We all growl like bears; we moan mournfully like doves. We look for justice, but find none; for deliverance, but it is far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