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April 16th, 2016

April 16, 2016: 8:44 pm: bluemosesErudition

“악독한 사람의 길에 들어서지 말고, 악한 사람의 길로는 다니지도 말아라. 그런 길은 피하고, 건너가지도 말며, 발길을 돌려서, 지나쳐 버려라. 그들은 악한 일을 저지르지 않고는 잠을 이루지 못하며, 남을 넘어지게 하지 않고는 잠을 설치는 자들이다. 그들은 악한 방법으로 얻은 빵을 먹으며, 폭력으로 빼앗은 포도주를 마신다. 의인의 길은 동틀 때의 햇살 같아서, 대낮이 될 때까지 점점 더 빛나지만, 악인의 길은 캄캄하여, 넘어져도 무엇에 걸려 넘어졌는지 알지 못한다. 왜곡된 말을 네 입에서 없애 버리고, 속이는 말을 네 입술에서 멀리하여라. 눈으로는 앞만 똑바로 보고, 시선은 앞으로만 곧게 두어라. 발로 디딜 곳을 잘 살펴라. 네 모든 길이 안전할 것이다. 좌로든 우로든 빗나가지 말고, 악에서 네 발길을 끊어 버려라.”(잠언 4:14-19, 24-27)

: 2:43 pm: bluemosesErudition

- 여당 콘크리트 지지층이 무너졌다.

“제가 무수히 얘기했다. 넉 달 전 탈당했을 때도 새누리당 지지율이 40%에서 35%로 주저앉았다. (지지를 철회한 5%) 이분들이 합리적이고 개혁적인 보수층인데, 박근혜 대통령이 마음에 안 들어도, ‘2번은 죽어도 못 찍겠다’는 거였다. 그러니 (1번과 2번) 양자 구도에서는 판판이 질 수밖에 없다.”

- 야권 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겼다.

“사실 이게(3당 출현) 야권의 외연을 넓히는 방법이다. 고정관념에 갇혀 일대일 구도를 만들면 100% 진다.”

: 2:24 pm: bluemosesErudition

이동 시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는다.

: 1:04 pm: bluemosesErudition

“The end of the matter; all has been heard. Fear God and keep his commandments, for this is the whole duty of man. For God will bring every deed into judgment, with every secret thing, whether good or evil.”(Ecclesiastes 12: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