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June 17th, 2013

June 17, 2013: 11:28 pm: bluemosesErudition

1 Peter 5:8-9 NIV

Be alert and of sober mind. Your enemy the devil prowls around like a roaring lion looking for someone to devour. Resist him, standing firm in the faith, because you know that the family of believers throughout the world is undergoing the same kind of sufferings.

: 11:08 pm: bluemosesErudition

앙리 루소는 세관원으로 일하며 그림을 그렸다.

: 10:51 pm: bluemosesErudition

“안철수 의원은 최장집 교수의 ‘노동 중심 진보정당론’에서, 진보정당론은 배제하면서도 노동은 중심 의제로 삼겠다고 밝혔다. 공허하다는 비판을 받아온 ‘새 정치’ 구호의 내용을, 최장집 교수의 지론인 ‘양당제에서 동원되지 못하고 배제된 거대한 유권자’로 채우겠다는 그림이 읽힌다.”

* 온갖 좋은 것을 하나로 묶는 구상과 그것의 비정합성을 초탈하는 방안, 무엇이 나올까.

: 10:00 pm: bluemosesErudition

“이정현. 박 대통령의 가장 측근이고 박근혜의 입이라고 불리잖아요. 그냥 입이라는 소리를 듣는 게 아니라 박근혜의 모든 어록을 정리해서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자들이 취재를 할때 박근혜 대통령이 이런 취지로 이야기를 했는데 어떤 뜻이냐 물어보면 그것의 관련한 배경 설명과 더불어 과거의 발언까지 이야기해줘요.” “얼마나 철두철미한 사람이냐면, 박 대통령의 전화가 올까봐 사우나 갈 때도 비닐팩에 수첩과 핸드폰을 가지고 다닌다고 해요.” “심지어, 이건 본인이 직접 하신 이야기인데요, 자식들이 유치원에서 아빠모습을 그리라고 했더니 아빠가 전화기를 들고 잠을 자는 모습을 그렸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