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September 26th, 2015

September 26, 2015: 4:01 pm: bluemosesErudition

“하나님의 역사 가운데 당신의 인생이 놓여져 있다면 하나님은 당신의 많은 생각들을 재배열하기 시작하십니다. 하나님의 방법과 생각은 당신이나 저의 생각과 판이하게 달라서 때로는 틀렸거나, 미쳤거나, 불가능한 것처럼 들립니다. … 하나님을 의심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하나님 되게 하십시오. 필요한 힘과 통찰력, 기술 그리고 자원을 위해서 하나님을 바라보십시오. 하나님이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블랙커비)

: 3:30 pm: bluemosesErudition

“Jephthah knew the truth, and therefore revealed that the Ammonite’s claim was based on falsity. In a similar way, we need the wisdom to overcome difficulties in our communities, through knowing our history and having a correct understanding of it.”

: 2:50 pm: bluemosesErudition

“‘범죄는 바퀴벌레와 대단히 유사한 속성을 가지고 있다.’ 바퀴벌레 좋아하는 사람 없잖아요. 없어졌으면 좋겠죠. 눈에 보이는 대로 강하게 짓밟거나 때리면 바퀴벌레 안에 있는 알들이 오히려 더 확산돼서 그 숫자는, 개체 수는 늘어날 뿐이죠. 그래서 범죄에 대한 대책 역시, 눈에 보이는 대로 혐오하고 강하게 처벌한다고 해서 그것만으로 범죄가 줄거나 예방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우리가 깨달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본다면 원치 않지만, 바퀴벌레와 함께 살아가는 그런 자세와 방법을 배워야 하듯이 우리 사회에서 없어질 수 없는 범죄와 동반해서 살아 나가는 그런 방법을 배워야 할 것 같아요. 그랬을 때 비로소 우리는 범죄를 통제할 수 있는 힘이 생기고요.”(표창원)